포트폴리오
“영유 브랜드, 결국은 콘텐츠에서 갈립니다.”
포트폴리오
“영유 브랜드, 결국은 콘텐츠에서 갈립니다.”
polarstudio
사진 한 장이,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 줍니다.
부모는 아직 당신의 커리큘럼을 읽지 않았고, 교육 이념도 들어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눈빛이 담긴 한 장의 사진만으로,
그들은 이 유치원이 얼마나 따뜻한 곳인지,
얼마나 세심하게 아이들을 바라보는지를 ‘느낍니다.’감동은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먼저 시작됩니다.말로는 부족한 당신의 철학, 교육의 깊이, 공간의 감동…
그 모든 것이 한 장의 사진에 담겨,
어학원 브랜드를 단 한 줄보다 더 강하게, 더 오래 기억되게 만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