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영유 브랜드,
결국은 콘텐츠에서 갈립니다.”
포트폴리오
“영유 브랜드,
결국은 콘텐츠에서 갈립니다.”
polarstudio
한장의 사진이,
브랜드 가치를
보여 줍니다.
부모님들은 커리큘럼을 읽지 않았고, 교육 이념도 들어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눈빛이 담긴 한 장의 사진만으로,
아이들이 얼마나 따뜻한 곳에서 있는지,
얼마나 세심하게 아이들을 보살피는지는 ‘느낄 수 있습니다.
’감동은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 먼저 시작됩니다.
말로는 부족한 철학, 교육의 깊이, 공간의 감동들이…
한 장의 사진에 담겨,
어학원 미 유치원 브랜드를 오래 기억되게 만듭니다.
